고양이 수염의 이점은 놓쳐서 유감입니다.

고양이 수염은 인도네시아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어 온 약용 식물 중 하나입니다. 고양이 수염의 가장 일반적인 이점은 통풍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또한 알아야 할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관상용 식물일 뿐만 아니라 고양이 수염(오르토시폰 스타미네우스) 약용식물로도 알려져 있다. 고양이 수염의 대부분의 이점은 잎에 있는 생리활성 화합물의 함량에서 비롯됩니다.

고양이 수염의 무수한 이점

고양이 수염은 신체 건강에 좋은 항염 및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은 플라보노이드, 트리테르페노이드, 페놀, 시넨세틴, 유파토린, 배당체, 탄닌, 사포닌 및 스테로이드를 포함하는 고양이 수염에 함유된 다양한 천연 화합물 때문입니다.

이 내용 덕분에 고양이 수염의 건강상의 이점은 많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1. 통풍 치료

천연 통풍 치료제로서의 고양이 수염의 이점은 플라보노이드, 페놀, 카페인산 함량이 높기 때문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활성 화합물은 요산 형성을 억제하여 통풍 발작의 위험을 예방하고 감소시킬 수 있는 항염증 특성을 갖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고양이 수염은 감소된 신장 기능을 개선하고 특히 높은 요산 상태로 인한 신장 손상을 복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혈압 강하

고양이 수염은 혈압을 낮추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시넨세틴의 함량은 항산화제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강력한 이뇨 작용을 합니다. 이 속성은 신체가 소변을 통해 과도한 나트륨 수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체액과 나트륨 배설을 증가시켜 혈관의 압력도 감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양이 수염은 고혈압 환자에게 천연 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류머티즘 극복

고양이 수염은 특히 당뇨병 환자에게 천연 류마티스 치료제로 유용하다고 믿어집니다. 류머티스 성 관절염 (라). RA를 포함한 대부분의 류마티스 질환은 자가면역 반응에 의해 발생합니다. 다른 것들은 자가면역에 의해 유발되는 것이 아니라 염증 과정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고양이 수염에 함유된 페놀 및 플라보노이드 화합물의 함량이 높으면 RA의 자가면역 반응을 감소시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들 화합물은 항염 효과로 인해 급성 및 만성 염증으로부터 연골 및 연조직을 보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혈당 수치 낮추기

고양이 수염은 탄수화물과 당, 지방과 당뿐만 아니라 아미노산과 당의 대사를 보다 균형 있게 조절하는 능력 때문에 항당뇨 특성이 있는 식물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특성은 혈당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고양이 수염을 당뇨병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천연 치료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건강한 심장

혈당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고양이 수염 추출물을 제공하면 좋은 콜레스테롤(HDL) 수치를 높이고 중성지방(혈지방)을 낮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항당뇨 효과, HDL 수치 증가, 혈중 지방 수치 감소의 조합은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이나 심장 마비와 같은 심장 질환을 예방하는 데 매우 좋습니다.

6. 월경 문제 극복

월경 문제를 자주 경험하는 여성도 고양이 수염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고양이 수염 추출물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프로스타글란딘 수치가 감소하여 월경 중 통증과 과도한 출혈을 줄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월경과다).

고양이 수염의 이점 중 일부는 여전히 추가 연구가 필요하지만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으로 이 식물을 사용하는 것이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허브 보조제 형태로 포장된 고양이 수염을 사용하려면 안전성 테스트를 거친 제품을 선택하세요.

필요한 경우, 특히 고양이 수염을 앓고 있는 질병에 대한 추가 요법으로 고양이 수염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먼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