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esten - 이점, 복용량 및 부작용

Canesten은 극복에 유용합니다. 백선, 백선 또는 백선, 물벼룩 및 질 효모 감염과 같은 피부의 진균 감염. 이 약은 크림과 질정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Canesten은 활성 성분인 클로트리마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약은 감염을 일으키는 곰팡이의 성장을 억제함으로써 작용합니다.

카네스텐이란?

활성 성분 클로트리마졸.
그룹 항진균제 또는 항진균제.
범주무료 약.
혜택피부와 질의 곰팡이 감염 극복.
에 의해 사용성숙한.
임산부 및 수유부용 카네스텐카테고리 B: 동물 연구에서 태아에 대한 부작용이 나타났으나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대조 연구는 없으므로 예상되는 유익성이 태아에 대한 위험성을 상회하는 경우에만 이 약을 사용해야 합니다.

Canesten이 모유에 흡수되는지 여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모유 수유중인 경우 먼저 의사와상의하지 않고이 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약물 형태질 크림 및 정제.

카네스텐 사용 전 주의사항

• Clotrimazole에 알레르기의 병력이 있는 경우 Canesten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 16세 미만의 어린이와 60세 이상의 노인에게는 Canesten을 투여하지 마십시오.
  • 신장 질환의 병력이 있는 경우 Canesten 사용에 주의하십시오.
  • 월경 중이거나 월경 중인 경우 Canesten 질정 사용에 주의하십시오.
  • Canesten을 사용하기 전에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이거나 임신을 계획 중인 경우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 보충제 및 허브 제품을 포함하여 다른 약을 복용하는 경우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 이 약은 외용으로만 사용해야 합니다. Canesten을 눈, 코, 입 및 베거나 긁거나 화상을 입은 피부에 바르지 마십시오.
  • 약물 및 과다 복용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면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복용량 및 사용 규칙 Canesten

Canesten의 용량은 효모 감염의 위치에 따라 사람마다 다릅니다. 다음은 성인 환자에 대한 Canesten의 용량입니다.

• 피부의 곰팡이 감염

2-4주 동안 하루에 2-3번 Canesten을 바르십시오.

• 질 칸디다증

카네스텐 질 100mg 1정을 1일 1회, 6일 동안 복용하십시오. 또는 카네스텐 질 100mg 2정을 1일 1회, 3일 동안 복용하십시오.

Canesten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Canesten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의 지시 또는 패키지에 나열된 정보를 따르십시오.

권장 복용량으로 Canesten을 복용하십시오. 의사와 상의 없이 복용량을 늘리지 마십시오.

Canesten을 사용하기 전후에 손을 씻으십시오. 카네스텐을 질정 형태로 사용하는 경우, 이 약을 질에 삽입하기 전후에 손을 씻으십시오.

Canesten 크림을 사용하기 전에 감염된 신체 부위가 건조한지 확인하십시오. OIesten 크림 카네스텐을 문제 부위에 1일 2-3회 충분히 발라줍니다.

다른 사람에게 곰팡이 감염이 퍼지지 않도록 수건이나 옷을 함께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질정 형태의 카네스텐은 신체의 다른 부위에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패키지의 지시 사항에 따라 밤에 Canesten 질 정제를 사용하십시오.

다른 약물과의 상호 작용

Canesten은 alfentanil, brexpiprazole, butorphanol, tacrolimus, leflunamide, lomitapide, mipomersen, amphotericin B 및 nystatin과 함께 사용할 때 치명적인 부작용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Canesten 부작용 및 위험

Canesten은 사용 지침에 따라 사용할 때 안전한 약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anesten은 여러 가지 부작용을 일으킬 위험이 있습니다.

Canesten 크림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피부에 물집이 나타납니다.
  • 피부의 불편함과 통증.
  • 피부에 불타는 감각.

Canesten 질 정제의 사용은 다음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질과 요도(요로)의 작열감, 가려움증 또는 통증.
  • 하복부 경련.

위의 불만 사항이 발생하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Canesten을 사용한 후 가려운 피부 발진, 입술과 눈의 붓기 또는 호흡 곤란과 같은 약물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면 즉시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